Skip to main content
close
Font size options
Increase or decrease the font size for this website by clicking on the 'A's.
Contrast options
Choose a color combination to give the most comfortable contrast.

음력설을 기념하세요

퀸즈도서관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은 새해의 새로운 시작을 환영하고 조상을 기리는 전통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우리의 추천 도서를 즐기고 용의 해를 축하하는 특별 프로그램(전통 음악, 공예 등 포함)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2월 10일 토요일에 플러싱에서 열리는 2024년 설날 퍼레이드에서 행진할 예정입니다. 꼭 밖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프로그램 영문 도서목록

hidden


프로그램

설날 행운의 고양이 종이컵 공예 (대면 프로그램)

설날을 축하하기 위한 완벽한 실습 활동에 참여해 보세요!

2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 30 분
오존 파크 도서관 
92-24 Rockaway Boulevard

서예 및 봄 축제: 설날을 기념하는 중국 서예 커플 워크샵 (대면 프로그램)

설날과 봄 축제에 함께 오세요! 용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미국중국서예협회에서는 특별한 '서예와 봄 축제'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협회 선생님들이 현장에서 '복'과 같은 한자를 써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영어와 중국어로 진행됩니다.

2월 8일 목요일
오후 2시
플러싱 도서관
41-17 Main Street

용 그림 워크숍과 함께하는 설날 축하 행사 (대면 프로그램)

중국 예술가 레이먼드 한(Raymond Han)이 설날을 맞아 용 그리는 법을 가르쳐드립니다. 재고가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2월 8일 목요일
오후 3시
우드사이드 도서관
54-22 Skillman Avenue

설날 드래곤 공예 (대면 프로그램)

리치몬드 힐 도서관과 함께 설날을 축하해보세요! 우리는 변화하는 띠를 기념하여 공예 용을 만들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커뮤니티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준비를 하세요!

2월 8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
리치몬드 힐 도서관
118-14 Hillside Avenue

2월 8일 목요일
오후 4시 
페닌슐라 도서관
92-25 Rockaway Beach Boulevard, Rockaway

CULTURE BRIDGE: Yumeno 듀오와 함께하는 일본의 소리 만화경 (대면 프로그램 및 가상)으로 설날을 축하하세요

자연의 아름다움, 역사적 전투, 보편적인 인간의 감정을 묘사한 일본 고전 문학과 시에서 영감을 받아 역동적인 레퍼토리를 연주할 듀오 유메노(Yumeno)의 잊지 못할 공연을 플러싱 라이브러리(Flushing Library)와 함께 선보입니다. 고토(일본 치터 같은 악기)를 연주하는 기무라 레이카노, 첼로를 연주하는 타마키 히카루가 출연하는 이 듀오는 고대 기원부터 현대 작곡가에 이르기까지 천 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일본 전통 음악의 다재다능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중이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Starr 재단의 보조금으로 지원됩니다.

확대 회의 참여: queenslib.org/46DG8YV
회의 ID: 873 5830 2298
비밀번호: 0208

2월 8일 목요일
오후 6시
플러싱 도서관
41-17 Main Street

드래곤 워크인 크래프트의 해 (대면 프로그램)

재미있고 간단하며 자기 주도적인 공예로 '용의 해'인 음력설을 축하해 보세요.

2월 9일 금요일
오후 3시
알번 도서관
312 Beach 54 Street

음력 종이등 만들기 (대면 프로그램)

재미있는 종이등 만들기로 설날을 축하해보세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한 제품입니다.

2월 9일 금요일
오후 4시
브라이어우드 도서관
85-12 Main Street

2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
더글러스턴/리틀 넥 도서관
249-01 Northern Boulevard, Little Neck

즐거운 금요일 (대면 프로그램)

우리와 함께 설날 공예품을 만들어 보세요.

2월 9일 금요일
오후 4시
글렌 옥 도서관
256-04 Union Turnpike

2월 9일 금요일
오후 4시
로취데일 도서관
169-09 137 Avenue, Jamaica

설날 축하: 종이 드래곤 예술 및 공예 (대면 프로그램)

종이용 예술과 공예를 만들어 음력설을 축하하는 데 동참해 보세요! 재료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착순입니다.

2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중앙도서관
89-11 Merrick Boulevard, Jamaica

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베이사이드 도서관
214-20 Northern Boulevard

용의 유산: 설날 음악과 춤 축하-BA 금지 중국 음악 협회 

용이 '용의 후예'로 추앙받는 민족의 정신을 구현하는 용이 있는 중국 전통의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사자춤이나 용선 경주 등이 있습니다. 바반중국음악협회(Ba Ban Chinese Music Society)의 공연은 '용의 아홉 아들(Nine Sons of the Dragon)'에서 영감을 받은 시적 여정으로, 용의 문화적 본질을 아름답게 해석한 9개의 독특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축하 행사에 참여하여 용의 장엄한 유산을 받아들이도록 초대합니다. 프로그램은 영어와 중국어로 진행됩니다. 

(대면 프로그램 및 가상)
확대 회의 참여: queenslib.org/3RNysiq
회의 ID: 862 4780 7429
비밀번호: 0217

2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
플러싱 도서관 (객실 A 및 B 아래층)
41-17 Main Street
이 쇼는 Starr 재단의 후원을 받습니다. 이는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입니다.

대면 프로그램
2월 20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퀸즈버러 힐 도서관
60-05 Main Street, Flushing

중국과 한국의 무용, 음악, 예술, 공예와 함께 설날을 축하하세요 (직접) (중국어와 한국어)

흥미진진한 설날 축하 행사를 위해 Elmhurst Library를 방문하세요!
오전 11시: 중국과 한국의 춤, 음악, 예술과 공예로 설날을 축하해보세요! 올해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아티스트 Lu가 여러분만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종이 용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재고가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오후 1시: 뉴욕 Hua Xia 예술 협회와 함께 용의 해를 축하하세요! 용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뉴욕 화하 예술 협회(New York Hua Xia Arts Association) 회원들은 중국 민속 음악, 민속 무용, 라틴 댄스, 북경 오페라 및 기타 공연을 중심으로 역동적인 버라이어티 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리와 함께해주세요!
오후 3시: 국악·무용센터 KTMDC 무용단 공연

2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
엘머스트 도서관
86-07 Broadway

동양 오페라 예술가 협회와 함께 용의 해를 축하하세요 (대면 프로그램 및 가상)

동양 오페라 예술가 협회는 설날 동안 플러싱 도서관에서 문화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 무용, 노래, 민속음악, 오페라 등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며 중국 문화의 풍부한 전통을 조명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영어와 중국어로 진행됩니다. 이것은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라이브 쇼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Starr 재단의 보조금으로 지원됩니다.

확대 회의 참여: queenslib.org/48h3If5
회의 ID: 853 9453 4719
비밀번호: 0217

2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플러싱 도서관
41-17 Main Street

2024년은 용의 해

다양한 미술재료를 활용하여 용을 만들고 설날을 맞이해보세요. 재료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2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후레쉬 매도우 도서관
193-20 Horace Harding Expressway

설날 축하: 전통과 현대의 교향곡을 통해 동양과 서양이 만났습니다 (대면 프로그램 및 가상 프로그램)

일본의 고전 멜로디와 월드 뮤직의 심장 박동이 어우러져 존경받는 두 일본 전통 악기인 시노부에(Shinobue)와 고토(Koto)의 매혹적인 울림을 경험해 보세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교향곡 속에서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매혹적인 음악적 퓨전을 함께 즐겨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확대/축소로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된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Starr 재단의 보조금으로 지원됩니다.

여기에서 Zoom에 참여하세요.
회의 ID: 852 2934 7572
비밀번호: 0222

2월 22일 목요일
플러싱 도서관
오후 6시
41-17 Main Street

설날: 종이용 만들기 (대면 프로그램)

용의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중국 문화의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서로 연결된 고리로 만든 용 공예와 한자 지(Ji)의 종이 컷 아트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종이로 축제 장식을 만들 것입니다.

2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 30 분
윈저 파크 도서관
79-50 Bell Boulevard

특별한 춤과 음악 공연으로 설날을 축하하세요 (대면 프로그램)

2024년 설날, 용의 해를 맞이하여 Woodside Library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재미있는 활동과 문화 공연으로 흥미진진한 여정을 함께하세요! 주요 활동에는 사자춤 공연과 대화형 수수께끼 추측 게임, 이어서 축제 댄스, 중국 오페라 등을 포함한 일련의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됩니다!

3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
우드사이드 도서관
54-22 Skillman Avenue